경제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올해부터 출품 유료화
김건형
입력 : 2024.02.23 07:59
조회수 : 2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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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가 올해부터 전문가 출품을 유료화하는 등 자생력 강화에 나섭니다.
또 국내외 참관단의 교류 프로그램을 늘리고 경진대회의 해외 현지 지역 예선을 확대합니다.
지역 동반성장을 위해 지역 대학의 관련 학과 재학생이 참여하는 지산학 협력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오는 8월 21일부터 사흘간 부산 벡스코 등에서 열립니다.
또 국내외 참관단의 교류 프로그램을 늘리고 경진대회의 해외 현지 지역 예선을 확대합니다.
지역 동반성장을 위해 지역 대학의 관련 학과 재학생이 참여하는 지산학 협력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오는 8월 21일부터 사흘간 부산 벡스코 등에서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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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건형 기자
kgh@kn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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