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스포츠

knn여자골프대회 성황

김동환 입력 : 2023.05.30
조회수 : 1662
<앵커>
골프의 계절 5월에 열리는 여자 아마추어 골퍼들의 최대 축제인 제 4회 국제식품배 KNN여자골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습니다.

전국에서 모인 수준높은 기량의 여자 아마추어 골퍼들이 열띤 경쟁을 펼쳤습니다.

김동환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경쾌한 소리와 함께 드라이버샷이 힘차게 뻗어나갑니다.

푸른 잔디를 가로지르는 장타와 그린위에서의 정교함이 프로골퍼 못지 않습니다.

아마추어 여자 골퍼들의 최대 축제인 제 4회 국제식품배 KNN여자 골프대회가 김해 가야CC에서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코로나가 종식된 뒤 열린 올해 골프대회에는 서울과 수도권, 충청, 전라 등 부울경을 벗어나 전국에서 실력파 여자 골퍼들이 모였습니다.

{정창교/국제식품 회장/"여성 골퍼들의 저변 확대와 선의의 경쟁을 통해 기량을 향상시키면서 친선과 우정을 다지는데 기여하는 것이 큰 보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가 선수 규모도 지난해 보다 100명 가까이 늘어난 330여명으로 역대급 입니다.

최강자를 뽑는 스트로크 종목에서는 경북 안동에서 출전한 김은주씨가 2위와 동타 격전끝에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김은주/스트로크 종목 우승자/"잘 한것 같지는 않은데 우승해서 저보다 잘치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쳐보니까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해서 더 좋은 성적을 냈으면 좋겠어요."}

신페리오 종목에는 지난해 출전에 이어 올해 다시 참가한 김민주씨가 우승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김민주/신페리오 종목 우승/"운 좋게 같이 치신 분들이 편안하게 같이 좋은 분들 잘 만나게 되어서 편안한 마음으로 진지하게 잘 쳤던 것 같습니다."}

아마추어 골퍼들의 뜨거운 관심속에 국제식품배 knn여자골프대회가 전국 골프대회로서의 입지를 더욱 높여가고 있습니다.

knn 김동환입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