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정치

[부산이 재밌다 Now] 이복조 부산시의원 “부산 경제의 성장 동력 마련에 힘써”

노경민 입력 : 2025.10.13 13:55
조회수 : 198
[부산이 재밌다 Now] 이복조 부산시의원 “부산 경제의 성장 동력 마련에 힘써”

수직형 엘리베이터 설치로 보행 환경 개선…가덕도 신공항 2029년 조기 개항 촉구

사하구 청년회 회장으로 활동하며 청년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지역 주민들과 소통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정치에 입문한 이복조 부산시의원이 KNN ‘부산이 재밌다 Now’에 출연했습니다.

이 의원은 지역 주민을 위한 사하구의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 인프라 구축을 주요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민원 해결 사례로는 다대2동 고지대 아파트 인근에 수직형 엘리베이터를 설치해 노약자와 장애인을 포함한 주민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보행 환경을 제공한 일을 꼽았습니다.

현재 이 의원이 소속된 부산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는 가덕도 신공항의 2029년 조기 개항을 강력히 촉구하며, 이를 통해 부산 경제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의원은 인구 감소와 지역 경제 침체라는 부산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경쟁력 있는 기업 유치를 통한 청년 일자리 창출이 시급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 청년이 떠나지 않고 안정적인 일자리가 있으며, 어르신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인프라가 갖춰진 살기 좋은 도시 부산을 만들고 싶다는 포부도 전했습니다.

끝으로 이 의원은 “항상 주민 곁에서 목소리를 듣고 행동하는 시의원이 되겠다”며 “시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신뢰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