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NC전광판에 창원 농수특산물 브랜드 광고
주우진
입력 : 2025.08.13 19:26
조회수 : 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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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가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창에그린'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달부터 창원 NC파크에서 전광판 광고를 실시합니다.
지난 2010년부터 창원에서 생산되는 65개 품목이 창에그린 상표로 유통되고 있으며, 창원시는 NC다이노스와의 상생과 젊은 소비층 확보를 위해 예산 3천만 원을 들여 광고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0년부터 창원에서 생산되는 65개 품목이 창에그린 상표로 유통되고 있으며, 창원시는 NC다이노스와의 상생과 젊은 소비층 확보를 위해 예산 3천만 원을 들여 광고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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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우진 기자
wjjoo@kn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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