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오희주의 날씨> 오늘도 대기질 '나쁨'..당분간 평년보다 포근, 부산 대기 건조

오희주 입력 : 2025.01.22 07:58
조회수 : 167

오늘도 먼지 차단용 마스크 챙기셔야겠습니다. 대기가 정체된 데다가 국외 미세먼지가 유입되면서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수준을 가리키고 있는데요. 호흡기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먼지와 안개가 뒤엉키면서 오늘 낮까지 시야가 답답한 곳이 있겠고요. 부산에는 2주째 건조주의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주말에 비가 내리기 전까지 대기가 매우 건조한 만큼 화재 예방에 힘써주셔야겠습니다.

오늘도 날은 어제만큼 포근하겠습니다. 당분간 아침과 낮 기온 모두 평년 수준을 크게 웃돌면서 추위 걱정은 없겠습니다.

오늘 전국 하늘에 구름 많은 가운데 공기가 탁하겠습니다.

오늘 내륙지역의 아침 기온은 영하 5도 안팎에서 출발했습니다. 서부지역의 낮 기온은 12도 안팎으로 어제와 비슷하겠고, 내륙은 일교차가 15도 이상으로 매우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오늘 아침 창원과 통영 0도선에서 시작했습니다. 한낮 기온 창원 12도, 거제 10도, 밀양과 함안 13도 예상됩니다.

부산의 아침 기온 5도, 양산 영하 2도선을 기록했고요. 낮이 되면 부산 12도, 양산 1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낮게 일겠습니다.

토요일에는 동풍의 영향으로 부산에 가끔 비가 오겠고요. 대체공휴일인 다음 주 월요일에는 전국에 눈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오늘 아침 김해와 사천공항 기상 상황 좋습니다.

날씨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