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 날씨2 8월 15일 (금)

서나경 입력 : 2014.08.14
조회수 : 796

광복절인 오늘도, 하늘의 표정 조금 어둡게 시작합니다. 곳곳에 내리고 있는 비는 아침에 서부경남권부터 그치기 시작해 낮에는 대부분 지역에서 그치겠는데요. 비가 그치면서 낮기온도 많이 오르겠지만, 많이 덥지는 않겠습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비구름대의 영향으로 흐리고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남해안에는 다소 강한 비가 오고 있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오늘 전국 대부분 지방이 흐리겠고, 남부지방에 내리는 비는 낮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아침에 경남서부내륙부터 비가 그치기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낮기온 27도에서 29도선 보이겠습니다.

내리는 비로 인해 도로가 많이 미끄럽습니다.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비가 그치면서, 낮기온도 조금 오르겠습니다. 오늘 양산과 부산 모두 낮기온 27도가 전망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 전해상에서 최고 2.5m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계속해서 일본은 궂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후쿠오카는 낮기온 31도가 전망됩니다.

상하이지역만 제외한다면, 중국 대부분 지역 맑겠고요. 낮기온 3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던 비는 일요일 오후부터 다시 내리겠고요. 다음주 화요일까지 길게 이어질 전망입니다.

이 시각 현재, 두 공항 모두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날씨가 궂은만큼, 항공사와 공항을 통해 항공기 결항여부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