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기사모아보기

기자
  기자
""

모닝와이드-날씨2 (12/11목)

오늘 아침, 큰 추위 없이 시작하겠습니다. 다만, 찬공기가 내려오면서, 낮기온이 어제보다 4도에서 5도가량 뚝 떨어졌는데요. 바람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겠습니다. 구름에 가려서, 따뜻한 햇살이 보기 어려운 만큼, 옷차림 든든히 하셔야겠습니다. 출근시간 현재, 흐린날씨 보이면서, 경남북서내륙에는 약하게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전국적으로 많은 구름이 지나는 가운데, 남부지방은 오전까지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비교적 따뜻했던 아침에 비해, 낮기온은 오르지 못하겠습니다. 오늘 6도에서 10도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잔뜩 구름 낀 날씨에 맑은 하늘 보기가 어렵겠습니다. 오늘 창원은 7도로 시작해 낮 최고10도가 전망됩니다. 내일까지 해안지역으로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시설물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3m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일본은 종일 궂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낮기온 9도에서 14도선 보이겠습니다. 반면 중국은 맑은 하늘 보이면서, 오늘 아침 베이징은 영하6도로 시작하겠습니다. 다음은 주간날씨입니다. 주말동안 아침기온이 영하권 보이며 반짝추위가 찾아오겠고요. 다음주 초반 한차례 비가 내리겠습니다. 두공항 모두 구름은 많지만, 풍속은 약합니다. 이시각 현재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몸매가 좋고, 날씬한 사람도 옆구리살에서만큼은 자유로울 수 없는데요. 오늘은 옆구리 운동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2014.12.11

모닝와이드-날씨2 (12/10수)

아침추위가 조금은 풀렸습니다. 어제보다 아침기온과 낮기온 모두 오르면서, 추위가 잠시 주춤하겠는데요. 다만, 종일 흐린하늘을 보이겠고, 부산지역을 중심으로는 늦은 오후부터 비소식도 들어있습니다. 현재, 간간이 구름이 지나고 있는데요. 점차 중국 중부지방에서 다가오는 비구름대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늦은 오후 경기서해안을 중심으로 비 또는 눈이 내리겠고, 점차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어제보다는 아침 추위가 조금은 덜하편입니다. 오늘 낮기온 8도에서 10도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오늘 종일 흐린 가운데, 거제지역은 오후 한때 눈이나 비가 내리겠습니다. 어제보다 아침 기온과 낮기온 모두 올랐습니다. 오늘 부산의 낮기온 12도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대마도와 후쿠오카를 제외한 지역으로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늘 후쿠오카는 영하5도로 시작하겠습니다. 칭다오와 상하이로도 한차례 비가 내리겠고요. 오늘 칭다오의 낮기온 8도입니다. 다음은 주간날씨입니다. 주말인 토요일부터 아침기온이 다시 영하권에 접어들겠고요. 다가오는 월요일 한차례 비가 내리겠습니다. 두공항 모두 구름은 많지만, 풍속이 약합니다. 이시각 현재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자꾸만 추워지는 날씨탓에 바깥운동을 미루게 되죠. 오늘은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전신운동준비했습니다. 다음영상보시죠.
2014.12.10

모닝와이드-날씨-낮기온 다소 올라

오늘 낮동안에는 바깥활동하기 한결 수월하겠습니다. 아침 출근길에는 여전히 영하권을 유지하겠지만, 낮동안에는 따뜻한 햇볕으로 인해 기온을 끌어올리겠는데요. 어제보다 2에서 3도가량 기온이 오르면, 상대적으로 추위도 덜하겠습니다. 출근시간 현재, 맑은 하늘 보이고 있지만, 그동안 내린 눈이 녹거나 얼면서 도로가 많이 미끄럽습니다.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맑겠고요. 현재 중부지방을 포함한 일부지역으로 건조특보가 발효중인 상태입니다. 오늘 거창은 영하7도로 시작해 낮 최고 6도선 보이며,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대기가 점차 메마르고 있습니다. 수분공급 충분히 해주셔야겠습니다. 따뜻한 햇살에 한낮에는 기온도 많이 오르겠습니다. 오늘 낮기온 10도선 보이면서, 어제보다 높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일본은 맑은 하늘보기가 참 어려운데요. 오늘 후쿠오카로는 한차례 비가 스치겠습니다. 중국 대부분 지역, 잔뜩 구름이 끼어있습니다. 오늘 상하이의 낮기온 12도입니다. 다음은 주간날씨입니다. 내일 오후부터 시작된 비는 모레까지 이어지겠고요. 주말인 토요일부터는 아침기온이 다시 영하권에 들겠습니다. 두공항 모두 맑고 풍속도 약합니다. 이시각 현재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특히 허벅지는 다이어트중에서도 가장 어려운 분위인데다, 조금만 방심해도 울퉁불퉁한 라인이 만들어지기 쉽죠. 오늘은 허벅지 운동입니다. 다음영상보면서 하나씩 따라보세요.
2014.12.09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