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건사고

고령운전자 몰던 SUV, 오토바이등 덮치며 3명 다쳐

이태훈 입력 : 2026.06.23 18:21
조회수 : 77

어제 오후 7시쯤 부산 사하구 당리동의 한 경사로에서 73살 A씨가 몰던 SUV 차량이 후진을 하며 내려오다, 오토바이와 차량 3대를 잇따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등 3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A씨와 피해자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