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부산교통공사, 9년 연속 도시철도 고객만족 1위
황보람
입력 : 2025.10.01 08:51
조회수 : 169
0
0
부산교통공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5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도시철도 부문
최초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습니다.
부산교통공사의 종합만족도 점수는 지난해 보다 2.7점 상승한 87.9점으로 업종 평균보다 9.2점 높게 나타났으며,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위챗페이 연계 QR승차권 서비스 운영 등의 노력이 평가에 반영됐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황보람 기자
lhwangbo@knn.co.kr
많이 본 뉴스
주요뉴스
-
1천만 돌파 김해공항의 양면성..'선회 착륙' 급증2025.10.10
-
NC 선전에 더 초라해진 롯데 쇄신 요구 나와2025.10.10
-
지역농협 연체 급증, 조합원 피해 우려(리)2025.10.10
-
부산 아난티 앞바다 오염 심각..총대장균군 '주변 300배'2025.10.10
-
수도권 일극체제 부추기는 '에너지 고속도로' 정책2025.09.23
-
[기획] 수도권 기업만 이익? 송전선로 건설 갈등2025.09.06
-
<단독>도심에서 행인에게 칼부림... 멧돼지도 돌진2025.10.09
-
<연휴 기획 위기의 물4>녹조에 갇힌 낙동강... 가을에도 '초록 물결'2025.10.09
-
전공의 부족에 지역 공공의료 흔들2025.10.03
-
<자랑스러운 부산경남> 4차 산업을 이끈다! 창원'LG스마트파크'2025.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