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뉴스아이 날씨 5월27일(수)

황신혜 입력 : 2015.05.27
조회수 : 16
(메인1)
절기상으로는 초여름인데 날씨는 한여름같습니다. 오늘도 밀양의 낮 기온이 32.3도까지 올랐는데요, 경남 곳곳에는 폭염특보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내일도 오늘처럼 덥겠지만, 오후 늦게 구름 양이 많아지면서 햇볕을 차단하겠고요, 이후에는 기온도 조금씩 내려갑니다. 낮 기온은 부산이 25도 예상되고요, 합천과 밀양 33도 보입니다.

(구름)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한반도 전역 구름 거의 없이 맑은 모습입니다. 다만 서쪽 내륙에서 낮은 구름대가 형성되면서 동쪽으로 이동하고 있는데요, 내일 낮부터 영향을 받겠습니다.

(전국)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도 전국 대부분 지역 구름 조금 지납니다. 다만 제주도는 흐리겠습니다. 지금은 중부와 남부 곳곳에 폭염특보가, 동해안지은 건조특보가 발효중입니다.

(서부경남권)
서부경남권 종일 구름 많습니다. 낮 기온 합천 33도까지 올라 덥습니다.

(중부경남권)
낮 기온이 조금 내려가더라도 일교차는 여전히 큰데요, 감기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권)
해안지역 구름 많아지겠고, 대기는 더욱 건조해집니다. 낮 기온 김해 29돕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최고 1.5m로 낮게 일겠고, 남해와 서해상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주간)
주말인 토요일에는 종일 비가 내린다는 소식입니다. 이후에는 구름 많고요, 덥겠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