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회

한국 선박 4척 호르무즈 추가 통과, 18척 남아

최한솔 입력 : 2026.06.24 17:35
조회수 : 75
미국과 이란의 종전 합의 뒤 봉쇄가 완화된 호르무즈 해협에서 한국 국적 선박들이 위험구역을 빠져나오고 있습니다.

해양수산부는 오늘(24) 초대형 원유운반선 1척을 포함해 모두 4척이 호르무즈 해협을 추가로 빠져나왔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호르무즈 해협 안쪽에 대기하는 한국 국적 선박은 22척에서 18척으로 감소했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