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섹션

주말극장가

박정은 입력 : 2017.04.12
조회수 : 9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클릭 이재원입니다. 개봉 첫날 20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를 장악한 화제의 신작이 있습니다. 바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인데요. 15년 넘게 시리즈를 이어온 분노의 질주! 이번에도 전작을 뛰어넘는 화려한 볼거리로 흥행 고속 질주를 펼칠 수 있을까요? 조금만 엿보시죠.}

{리포트}

멤버들과 생사고락을 함께해온 도미닉! 첨단 테러조직의 리더 사이퍼와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는데요.

갑자기 자신들을 등진 리더의 배신에 어리둥절하던 멤버들은 데카드 쇼까지 영입해 도미닉을 막으려고 합니다.

15년 동안 시리즈를 이어가며 자동차
액션의 대명사가 된 "분노의 질주"가 더욱 짜릿한 볼거리로 돌아옵니다.

전편 이후 2년 만에 돌아온 8번째 시리즈로, 수십대의 슈퍼카가 쿠바와 아이슬란드 등 세계곳곳을 누비는데요.

CG를 최소화해 사실감을 높이는가 하면, 최초의 여성악당도 등장합니다.

빈 디젤과 드웨인 존스, 제이슨 스타템 등 액션배우 3인방은 물론 미녀배우 샤를리즈 테론도 합류했습니다.

{앵커:액션보다 코미디가 취향인 분들 계시죠. 4월 극장가에는 오랜만에 바디 체인지 코미디 영화가 도전장을 내밀어 화제입니다. 윤제문*정소민 주연의 따끈한 신작, "아빠는 딸"이 그 주인공인데요. 몸이 뒤바뀐 부녀의 좌충우돌 이야기! 화면으로 소개합니다.}

{리포트}

만년과장 원상태! 딸바보로 살고 있지만 딸은 자신의 마음을 몰라줍니다.

17살 도연은 무뚝뚝하고 항상 공부만 외치는 아빠와 마주치기 싫은데요.

첫 데이트를 앞둔 어느 날, 부녀의 몸이 바뀌고 두 사람은 경악합니다.

{싱크:일단 넌 회사를 가/ 계단 올라갈 땐 가방으로 가려야지! / 나원 빤스 다 보이게 이게 뭐냐/ 헐 말투어쩔}

"사랑하기 때문에" "너의 이름은" 두 영화 모두 몸이 뒤바뀌는 이야기죠.

"아빠는 딸" 역시 영화 속 단골 소재 바디 체인지를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일본 소설 "아빠와 딸의 7일간"을 원작으로, 누구나 겪어 봤을 법한 생활밀착형 에피소드를 녹여냈습니다.

걸그룹의 안무를 완벽소화하는 윤제문과 통기타를 능숙하게 연주하는 정소민의 연기변신이 몰입도를 높입니다.

주머니가 가볍다면 이곳에서 감성지수를 높여보시죠. 무료상영 소식입니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모바일 게임을 영화화한 애니메이션이 찾아옵니다. 치명적 매력의 새들을 만나보시죠.

중국 여배우의 품격, 공리의 대표작입니다. 몬트리올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표량마마도 상영되네요.

{앵커: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부산의 명소하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기장을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다음 달 3일, 기장을 배경으로 한 로컬수사극 "보안관"이 개봉합니다. 오는 28일에는 부산에서 대규모 야외 시사회를 여는데요. 지금 KNN 페이스북에 "보안관"의 주연 3인방의 이름을 올려주세요~ 추첨을 통해 보안관 시사회 티켓을 드립니다. 개봉 전 영화도 미리 보고 감독*배우들까지 만나보시죠! 핫이슈클릭이었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