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 날씨2 2월28일(토)

황신혜 입력 : 2015.02.28
조회수 : 64
이번 주말에도 외출하실 때에는 날씨정보를 꼼꼼하게 챙기셔야 겠습니다. 한 낮에도 종일 흐리겠고, 밤부터는 비나 눈이 내리기 때문인데요, 부산과 경남 남해안에는 최고 10mm정도의 비가 내리겠지만, 그 밖의 경남 곳곳엔 최고 5cm가량의 눈이 내리겠습니다. 밤 사이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비가 눈으로 바뀌는 곳도 있기때문에, 늦은 밤부터 특히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남서쪽 해상에서 낮은 비구름대가 들어오고 있고요, 북서쪽에서도 구름대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오늘 점차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오늘 전국이 흐린 하늘 보입니다. 남해안 곳곳엔 비나 눈이 내리겠는데요, 강원동해안지역엔 낮까지 건조특보가 계속됩니다.

서부경남권, 구름 많다가 차차 흐려집니다. 특히 늦은 밤부터는 다소 많은 양이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수증기 양은 많아지겠지만 그 전까지는 대기가 계속 건조하겠습니다.

해안지역은 비와 함께 바람도 매우 강하겠습니다. 이때문에 체감온도 조금 더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4.0m로 매우 높게 일겠고, 전해상에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도 종일 비 소식 있습니다. 시모노세키만 구름 많겠습니다.

중국은 구름 많거나 흐린데요, 상하이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비가 그치고 나면 당분간 맑고 건조합니다. 다만 화요일에 다시 한차례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와 사천공항 구름 많습니다. 바람은 아직 약하게 불어서 항공편 결항소식 없는 상탭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