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2 (9/9화)

서나경 입력 : 2014.09.09
조회수 : 2374
추석 즐겁게 보내셨나요. 오늘도 가을이 성큼 다가옴을 느낄 수 있게, 아침에는 많이 선선한데요. 낮부터는 기온 빠르게 올라, 오늘 부산은 28도, 하동은 31도선으로 한낮에는 덥겠습니다. 귀성길, 안개만 조심하신다면, 날씨로 인한 큰 불편함은 없겠습니다.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점차 서해상에 있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구름 많아지겠는데요. 내륙으로는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귀성길 차량운행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전국적으로 구름 많이 낀 가운데, 강원동 영동으로는 낮에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 아침 거창과 함양은 14도선에서 출발하겠습니다. 낮기온 29도에서 31도 분포로, 일교차가 10도이상으로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요즘, 안개로 인해 가시거리가 짧은데요. 특히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전에는 대체로 맑다가, 낮부터 점차 구름이 많아지겠습니다. 오늘 부산의 낮기온 28도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계속해서 일본 날씨 좋은데요. 낮기온 26도에서 29도선 보이며, 선선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중국도 쾌청한 하늘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베이징은 11도로 시작해 낮 최고 2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연휴가 끝나고 나서도 맑은 날씨는 계속되겠는데요. 가을이 다가옴에 따라, 일교차가 큽니다. 건강관리 잘하셔야겠습니다.

김해공항으로는 짙은 안개가, 사천공항으로는 많은 구름이 지나고 있는데요. 이시각 현재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