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회

밀양시립미술관 건립 추진

이민재 입력 : 2026.06.25 17:40
조회수 : 43
경남 밀양시가 지역 문화예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시립미술관 건립을 본격 추진합니다.

밀양시립미술관은 영남루 인근에 지상 3층, 연면천 3천3백제곱미터 규모로 조성될 예정으로, 밀양시는 미술관 건립 용역을 발주해 건립타당성과 운영계획을 마련했으며 앞으로 후속행정 절차를 서두를 방침입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