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부산대중교통미래포럼 "도심 환승센터 설립 필요"
하영광
입력 : 2025.11.27 17:41
조회수 : 1440
0
0
부산 시내버스의 효율적인 운행 방안등을 모색하는 부산대중교통미래포럼 제13차 정기포럼이 열렸습니다.
이번 포럼에서는 부산 시내버스의 노선이 너무 긴 탓에 배차간격까지 길다며 도심 환승센터를 설립해, 이를 거점으로 노선을 짧게 나누어 배차간격을 줄이는 방안 등이 논의됐습니다.
이번 포럼에서는 부산 시내버스의 노선이 너무 긴 탓에 배차간격까지 길다며 도심 환승센터를 설립해, 이를 거점으로 노선을 짧게 나누어 배차간격을 줄이는 방안 등이 논의됐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하영광 기자
hi@knn.co.kr
많이 본 뉴스
주요뉴스
-
해수욕장 개장·모빌리티쇼 개막 '북적'2026.06.27
-
김해 민간사업장 중대재해... 상반기 9명 사망2026.06.27
-
거창 다가구주택서 불, 3명 연기 마셔2026.06.27
-
기장 어선 침몰사고, LPG운반선 선장*항해사 2명 입건2026.06.27
-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무기력한 PK 정치권 '시험대'2026.06.26
-
호르무즈 탈출 복병 '따개비', 부산 기업엔 '호재'2026.06.26
-
거제시 '흥남철수작전' 주제 역사 투어리즘 시동2026.06.26
-
신차 공개 넘어 미래 이동산업의 진화를 보다2026.06.26
-
부산 앞바다 어선 침몰…선장 사망·선원 2명 실종2026.06.25
-
<단독> 요건 못 갖춘 기업, 신항 배후단지에 십 수년째 입주2026.06.25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