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경남 한우 숯불구이 축제

조문경 입력 : 2019.05.22
조회수 : 13
{앵커: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되는 경남 한우 숯불구이축제가 오늘(23) 그 막을 올립니다.

이번주 일요일까지 경남의 자랑인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고, 다채로운 시식회와 경품행사도 함께 마련됐다고 합니다.

자세한 소식 현장에 나가 있는
조문경 캐스터를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조문경 캐스터 전해주시죠.}

{리포트}

네, 계절의 여왕 5월 답게 맑고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 화창한 날씨를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경남 한우 숯불구이축제가 오늘 그 막을 올렸습니다.

{경남 한우 숯불구이축제/5월23일(목)-26일(일)/부산 기장군 철마면 개좌로 789}
경남지역의 자랑인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데요, 오늘부터 오는 26일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주말까지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한우 숯불구이 축제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겠는데요, 다채로운 시식회와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우선 강호경 전국 한우협회 경남도 지회장님 모시고 행사 취지 들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인터뷰:}
{강호경 전국 한우협회 경남도 지회장/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한우 농가 스스로 납부한 자조금으로 한우 숯불구의 축제를 개최}

이번에는 한기웅 전국 한우협회 경남도지회 사무 국장님 모시고 얼마나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즐길 수 있는지 들어볼게요!

국장님 안녕하세요!

{인터뷰:}
{한기웅 전국 한우협회 경남도 지회 사무국장/
질 좋은 한우를 신선하고 안전하게 소비자에게 공급. 1인분에 1만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 바로 숯불에 구워 먹을 수도 있습니다.}

네, 이렇게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숯불에 바로 즐길 수 있는 경남 한우 숯불구이 축제, 이번주 주말까지 철마에서 이어집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경남 한우 숯불구이 축제 현장에서 조문경이었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