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 날씨 8월31일(월)

황신혜 입력 : 2015.08.31
조회수 : 18

8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은 출근하실 때 작은 우산을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낮까지는 구름만 많아서 활동하기 무난하지만 오후들어 부산과 경남남해안을 시작으로 비가 내리겠는데요, 비는 밤에 전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이번 비, 내일까지 이어지는 데요, 예상강수량은 10에서 최고 80mm로 적지는 않겠습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한반도 곳곳에 옅은 안개가 껴 시야가 흐린 상탭니다. 경남 내륙지역은 새벽에 100m 앞도 내다보기 힘들었는데요, 지금은 안개가 많이 사라진 모습입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오늘 대부분 지역 구름많겠지만 영남과 제주도는 흐리고 차차 비가 내리겠습니다.

서부경남권, 구름많다가 밤부터 비가 내리겠습니다.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습니다.

내륙지역은 현재 안개가 짙은 곳이 많은데요, 출근하실 때 더욱 안전운전 하셔야 겠습니다.

해안지역 구름많다가 오후들어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의 양은 최고 80mm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2.5m로 다소 높게 일겠고, 서해를 제외한 대부분 해상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은 비 소식 많은데요, 한 낮에도 25도를 밑돌아 선선합니다.

중국은 구름많겠지만 베이징과 텐진 역시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까지 비가 이어지다 그치고 나면 목요일과 토요일에 또 다시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는 일요일까지 계속됩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와 사천공항 모두 안개가 다소 낀 모습입니다. 바람은 약한 편이고요, 항공편 결항소식은 없습니다.<div style='display:none'>my girlfriend cheated on me with her ex <a href='http://astrobix.com/astroblog/page/find-me-a-girlfriend.aspx'>astrobix.com</a> my ex girlfriend cheated on me</div>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