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 7월2일(목)

조문경 입력 : 2015.07.02
조회수 : 27
오늘 햇볕이 뜨거워서 피부 상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볕이 강하게 내리쬐면서 불쾌지수도 높겠고, 일부지역은 자외선 지수 위험단계까지 오르니까요, 자외선 차단에 각별히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현재 한반도 상공으로 간간히 구름지나고 있는데요, 곳곳에 옅은 안개낀 곳 많습니다. 출근길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오늘 중부지방은 오전까지 비가오는 곳이 있겠고, 대구는 낮최고 32도까지 올라 불볕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경남 내륙 오늘 낮 최고 31도, 그밖의 지역도 29도 안팎으로 무덥겠습니다.

반면 오늘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2도가량 낮게 시작하고 있어서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겠습니다.

해안지역 햇볕이 기온을 끌어올려 낮 최고 부산27도, 김해 30도로 어제보다 더 덥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2m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세계날씨입니다. 오늘 일본은 구름만 지날뿐 맑겠고, 대마도는 낮 최고 22도선 보이겠습니다.

중국도 오늘 대부분 지역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습니다. 오늘 아침 텐진은 19도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주말까지는 대체로 맑고 더운날씨가 이어지다가 다음주 초반에는 다시 비예보 들어있습니다.

두 공항 모두 구름만 살짝 지나고 바람도 약합니다. 항공기 결항여부 다시 한 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동시에 해결 할 수 있는 전신운동 준비했습니다. 함께 따라해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