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 5월4일(월)

조문경 입력 : 2015.05.03
조회수 : 31
어제 비가오면서 조금은 선선했는데요, 한 주가 시작되는 오늘은 낮 기온 올라 따뜻하겠습니다. 아침엔 살짝 흐리지만 점차 구름이 걷혀 어린이날인 내일은 종일 맑고 따뜻하겠습니다.

한반도 상공으로 구름이 지나면서 곳곳에 짙게 안개가 껴 있고 가시거리 짧게 나타나는 곳 많습니다. 출근길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전국 비소식 없이 맑지만 서해안은 옅은 황사가 나타나는 곳도 있겠습니다.

오늘 아침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진주와 사천 15도선 보입니다.

내륙지역 오늘 종일 맑겠고 낮 기온이 어제보다 올라 일교차가 10도 가량 벌어지겠습니다.

해안지역 낮부터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도 있겠습니다. 부산의 낮 기온 25도선 보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2m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세계날씨입니다. 오늘 일본은 곳곳에 소나기 소식 들어있습니다. 후쿠오카의 아침기온 13도선 보입니다.

중국은 오늘 구름만 지날뿐 대체로 맑습니다. 칭다오의 낮 기온 19도선 보이겠습니다.

다음은 주간날씨입니다. 수요일까지는 맑고 따뜻하지만 목요일에는 또 한차례 비소식 들어있습니다. 이후로는 다시 맑겠습니다.

두 공항 모두 바람은 약하지만 안개가 껴있습니다. 항공기 결항여부 다시 한 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온 몸의 근육을 풀어줄 수 있는 전신운동 준비했습니다. 함께 따라해 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