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 날씨1 12월 22일(월)

황신혜 입력 : 2014.12.22
조회수 : 597
{앵커:오늘은 밤이 가장 길고 낮이 짧다는 동지입니다. 아침에는 강추위가 이어지지만 낮부터 차츰 풀린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날씨 알아보겠습니다. 황신혜 기상캐스터}

네, 오늘은 낮이 짧고 춥다고도 잘 알려진 동지입니다. 출근하실 때는 어제보다 기온이 더 내려가면서 매우 춥겠는데요, 다행히 낮부터는 기온이 올라 추위가 누그러집니다. 부산의 경우 영하 3도, 함안은 영하 8도까지 내려가 있는데요, 한 낮에는 6도 보이겠고, 바람도 잦아들면서 한결 활동하기 좋겠습니다.

자세한 기온표 살펴볼까요? 오늘 아침 창녕과 의령, 영하 8도까지 내려갔는데요, 한 낮에는 4도에서 7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서해상에 눈구름이 형성되고 있는데요, 바람이 불면서 내륙지역에도 영향을 주는 곳이 있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 고기압의 영향으로 맑겠습니다.

동네별 날씨 알아볼게요. 현재 경남지역 대부분 구름 많은데요, 의령군 궁류면 영하 8도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함양군 백전면도 영하 7도로 춥습니다.

부산은 옅은 구름만 껴 있고요, 대부분 영하 3도선에서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와 사천공항 모두 맑은 모습입니다. 바람도 약해서 항공편 결항소식 없는 상탭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