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경남 미래 50년 사업 "합심"

박철훈 입력 : 2014.08.26
조회수 : 809
{앵커:
지난 6.4 지방선거이후 처음으로 경남도지사와 18개 일선 시장,군수가 첫 정책회의를 가졌습니다.

도는 지역 국회의원들과의 당정협의에 이어 일선 자치단체장과의 만남을 통해 경남 미래 50년 사업에 더욱 추진력을 붙이고 있습니다.

박철훈기자입니다.}

{리포트}

지난 6.4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경남도내 일선 시장,군수들이 홍준표 지사와 처음으로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도지사와 함께 지역 공동발전을 위한 정책회의에 머리를 맞댔습니다.

홍지사는 경남 미래 50년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일선 자치단체장들의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했습니다.

{홍준표/경남도지사}

국회의원과의 당정협의에 이어 자치단체장들의 협조를 구하면서 사업 추진에 더욱 탄력을 붙이고 있습니다.

일선 시장,군수들도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경남도의 협조를 당부했습니다.

{안상수/창원시장}

{이창희/진주시장}

자치단체장들은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카지노 개발과 케이블카 활성화 방침을 지역 이익에 도움이 되도록 해야 한다는데 뜻을 모았습니다.

이와함께 산악형 관광 특구 조성이라는 새로운 성장 동력 사업안도 제시됐습니다.

KNN 박철훈입니다.
<div style='display:none'>my girlfriend cheated on me with her ex <a href='http://astrobix.com/astroblog/page/find-me-a-girlfriend.aspx'>astrobix.com</a> my ex girlfriend cheated on me</div>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