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건사고

부산서 공사 차량이 작업자 5명 들이받아, 5명 중경상

옥민지 입력 : 2026.06.25 20:45
조회수 : 132
오늘(25) 오전 11시 10분쯤 부산 연제구의 한 내리막길에서 60대 작업자 A씨가 몰던 1.7t 화물차가 작업자 5명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70대 작업자 B씨가 갈비뼈 골절 등 중상을 입었고, 나머지 4명도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차량 브레이크가 들지 않았다는 A씨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