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극장가]이터널스 외
<앵커>
배우 마동석의 첫 할리우드 진출작이자 마블 입성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죠.
영화 "이터널스"가 개봉했습니다.
7000년 동안 지구에서 공존해 온 10명의 새로운 영웅들을 내세운 "이터널스함께보시죠.
<리포트>
수 천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여성과 유색 인종, 동성애자, 청각 장애인, 어린이 등 10명의 히어로가 힘을 합칩니다.
안젤리나 졸리와 마동석을 비롯해 다양한 세대와 성별의 글로벌한 배우들이 출연해 화제되고 있는 영화 "이터널스"
7,000년 전 지구에 온 태초의 히어로의 여정을 통해 인류의 오래된 역사와 지금껏 본 적 없는 방대한 서사를 담아냈는데요
진짜 바다, 진짜 사막에서 촬영하길 고집하는 클로이 자오 감독의 손에서 압도적인 액션과 시각 효과를 입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이터널스 이외에도 다양한 장르 영화가 이번주 개봉했는데요
FBI 음모의 희생양이 된 세기의 배우 진 세버그 다룬 "세버그"
그리고 로맨틱 코미디와 디저트의 완벽한 조합 "크림"계속해서 보시죠
1960년대, 할리우드와 프랑스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진 세버그"
흑인 인권 운동가 하킴 자말을 알게되면서 인권 운동에 참여합니다.
이로 인해 진은 FBI의 주목을 받게 되는데요.
정부를 비난하는 진의 거침없는 행보!
이에 FBI는 신입요원 잭 솔로몬에게 진과 하킴을 24시간 도청할 것을 지시하고...
진의 가족과 명예, 그리고 경력까지 망가뜨리기 위한 음모를 꾸밉니다.
모두가 사랑하는 세기의 배우에서 FBI 음모의 희생양이 된 진 세버그의 이야기를 그린 할리우드 실화 스릴러 "세버그"
우리가 몰랐던 진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연기파 배우들~ 그리고 베테랑 제작진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진정한 사랑이라고 믿었던 연인에게 배신당하고, 매일 눈물로 지새우던 비련의 여인 ‘도라’
설상가상 삶의 유일한 낙인 디저트 카페 ‘크림’까지 잃을 위기에 처합니다.
"도라"는 카페를 되살리기 위해 "가족 사업 대상 지원 대회’에 참여하기로 결심하고..
치과 의사 ‘마르시’, 이웃집 꼬마 ‘라시카’와 계약 가족을 급조해 상금을 획득하기 위한 고군분투를 시작합니다.
전 남친과 그의 부인이 경쟁자로 등장하는 상황 속에서 ‘도라’는 ‘마르시’에게 점점 끌리기 시작하는데요
그녀는 카페도 살리고 사랑이 이룰수 있을까요?
케이크 가게를 지키기 위해 가짜 가족을 만들어내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크림"
헝가리 출신 노라 라코스 감독의 첫 장편영화로 파리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 각본상 등 5관왕에 오른 화제작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 여기까지 입니다.
저는 다음 주에 더욱 반가운 소식들로 찾아뵐게요.
2021.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