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홈
분야별
부산경남
기획뉴스
특집
인물포커스
캐내네 뉴스
다시보기
로그인
시청자 제보
온에어
편성표
검색어
TOP
기사모아보기
기자
sy@knn.co.kr
""
오토바이 운전자 치어 다치게 한 30대 입건
경남 거제경찰서는 오토바이 운전자를 차로 치어 다치게 한 혐의로 30대 A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A씨는 어제(8) 저녁 8시 반쯤, 경남 거제시 고현동의 한 교차로에서 승합차를 타고 좌회전하다 반대 차선에서 직진하던 오토바이 운전자 40대 B씨를 치어 중태에 빠뜨린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2026.01.09
재산 상속 문제로 다투다 친형 살해한 70대 검거
경남 김해서부경찰서는 재산 문제로 다투던 친형을 살해한 혐의로 70대 A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A씨는 지난 7일 오후 5시 쯤, 경남 김해 자신의 주거지에서 선친이 남긴 재산 상속 문제를 두고 다투던 친형을 흉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2026.01.09
'교회 자금 횡령 혐의' 창원 대형교회 목사 송치
경남 창원의 한 대형교회 목사가 교회 돈 수억원을 횡령했다는 KNN의 단독보도와 관련해, 경남경찰청이 횡령 혐의로 담임목사 A씨를 불구속 송치했습니다. A씨는 지난 2022년 교회 공유 재산 5억여원을 횡령해 회계 용도에 맞지 않게 사용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현재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26.01.09
경찰에 항의하다 고소당한 민원인 무혐의
경찰의 사건 처리에 불만을 제기하며 항의하다 협박 혐의로 고소당한 민원인이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창원지검 밀양지청은 지난해 여름 밀양시 산내면에서 다툼이 생겨 경찰에 신고한뒤, 출동한 경찰의 조치에 모자를 던지며 불만을 표출한 민원인에 대해 경찰이 협박 혐의로 고소한 사건에서, 민원인을 증거 불충분으로 무혐의 처분을 내렸습니다.
2026.01.09
'아라가야의 숨결' 함안곶감축제 23일 개막
경남 함안군의 겨울철 대표 축제인 함안곶감축제가 이번 달 23일부터 25일까지 함안체육관 일대에서 열립니다. '아라가야의 숨결로 빚어낸 명품'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에선 당도가 높고 향이 진한 함안의 특산물인 수시곶감을 선보이며, 다양한 체험행사와 직거래장터도 함께 운영될 예정입니다.
2026.01.09
중부내륙고속도로 달리던 화물차서 불
오늘(9) 새벽 2시 반쯤, 경남 함안군 칠서면 중부내륙고속도로에서 칠서나들목 인근을 지나던 7.5톤 화물차에 불이 났습니다. 다행히 운전자는 갓길에 차를 세우고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이 불로 화물차에 실려있던 플라스틱 원료 10여톤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1천8백만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타이어 과열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2026.01.09
'정부 단속 피하다 부상' 이주노동자 2명 산재 승인
근로복지공단 진주지사는 지난해 9월 경남 사천에서 정부 단속을 피해 도주하다 건물 2층에서 떨어져 다친 미등록 이주노동자 3명 가운데 2명의 산재를 승인했습니다. 앞선 지난해 9월 법무부 창원출입국 외국인사무소가 사천시 축동면의 한 농업용 기계제조 업체에서 단속을 벌이다 베트남 국적 이주노동자 3명이 건물 2층 아래로 떨어져 다쳤습니다.
2026.01.09
'뇌물수수 혐의' 박일호 전 밀양시장 1심서 무죄
창원지법 형사4부는 건설업자에게 공사 편의를 봐준 대가로 수억원을 받은 혐의로 기소된 박일호 전 경남 밀양시장에 대해 1심에서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박 전 시장은 재임 기간이던 지난 2018년, 아파트 건설 시행사 대표로부터 소공원 조성 의무를 면제해주는 대가로 2억 원을 수수한 혐의로 기소됐지만 재판부는 뇌물수수 정황에 일관성과 합리성이 없다며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2026.01.09
사천해경, 어선 집단 계류지 화재 예방 점검
사천해양경찰서는 관내 어선 집단 계류지 4곳을 대상으로 화재 예방을 위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습니다. 해경은 삼천포항과 팔포항 등 주요 선박 계류지에서 선박 내 소화기 비치 여부 등을 확인하고, 현장 구조 인력의 화재 대응 태세를 점검했습니다.
2026.01.09
경남FC, 측면 공격수 조상준 재영입
경남FC가 2024시즌을 마치고 잠시 팀을 떠났던 측면 공격수 조상준을 재영입했습니다. 조상준은 2023년 경남FC에 합류해 두 시즌 동안 36경기에 출전했으며, 지난 시즌 서울 이랜드FC에서 활약했으며 이번 시즌 다시 경남으로 돌아왔습니다.
2026.01.09
1
2
3
4
5
6
7
8
9
10
이전
다음
댓글운영지침
운영지침에 대한 내용이 들어갑니당
사이트맵
검색
뉴스
뉴스홈
분야별
부산경남
부산
경남
기획뉴스
특집
인물포커스
캐내네 뉴스
다시보기
KNN 모닝와이드 1부
KNN 모닝와이드 2부
뉴스와 생활경제
KNN뉴스투데이
KNN뉴스아이
시청자 제보
제보하기
제보로 만든 뉴스
뉴스운영윤리
TV
라디오
뉴미디어
닥터KNN
공지사항
시청자 의견
문화행사
KNN 소개
대표 인사말
KNN IR
회사소개 & 연혁
조직도
CI 소개
오시는 길
KNN 문화재단
시청자 참여
시청자 센터
시청자 위원회
경남 방송자문위원회
KNN 클린센터
클린센터
윤리강령
제보하기
제보확인
방송윤리
KNN 방송편성규약
취재윤리
심의/제작가이드라인
고객센터
로그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