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올해 부산 소비자 상담 1위 여행*숙박*항공권
윤혜림
입력 : 2024.12.02 08:39
조회수 : 268
0
0
올해 부산에서 소비자 피해 유형 가운데 티몬과 위메프 대금 미지급으로 인한 여행,숙박,항공권 구매 소비자의 불만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부산시 소비자단체 1372 소비자상담센터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0월까지 소비자상담 5만5천9백여건을 접수한 가운데 여행,숙박,항공권 등 상담이 1만여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법률,금융,보험서비스 등이 뒤를 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부산시 소비자단체 1372 소비자상담센터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0월까지 소비자상담 5만5천9백여건을 접수한 가운데 여행,숙박,항공권 등 상담이 1만여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법률,금융,보험서비스 등이 뒤를 이었다고 밝혔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윤혜림 기자
yoon@knn.co.kr
많이 본 뉴스
주요뉴스
-
쪽방촌에 들이닥친 맹추위, 온열기 화재 주의2024.12.22
-
해안안전 7> 죽음 없는 바다, 과학적 위험 관리 필요2024.12.22
-
탄저병, 이상고온 여파 딸기 출하 지연.. 가격도 상승(리)2024.12.22
-
해안안전 6> 선진국 해안 안전 관리 핵심, 민간과 협력2024.12.21
-
충청권 연합 출범, 통합 경쟁 주도권 어디로?2024.12.21
-
경기침체에 탄핵까지...연말 특수에 경기 반등하나?2024.12.21
-
의료인력 수도권 쏠림 심각...지역 의료 위기 가속2024.12.20
-
10년째 미개정, 현실성없는 법에 기업 발목2024.12.20
-
부산 부전역~서울 청량리역 KTX-이음 첫 운행2024.12.20
-
한국돈 50억원어치 금괴, 일본 바다서 '던지기 밀수'2024.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