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올해 부산 소비자 상담 1위 여행*숙박*항공권
윤혜림
입력 : 2024.12.02 08:39
조회수 : 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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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부산에서 소비자 피해 유형 가운데 티몬과 위메프 대금 미지급으로 인한 여행,숙박,항공권 구매 소비자의 불만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부산시 소비자단체 1372 소비자상담센터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0월까지 소비자상담 5만5천9백여건을 접수한 가운데 여행,숙박,항공권 등 상담이 1만여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법률,금융,보험서비스 등이 뒤를 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부산시 소비자단체 1372 소비자상담센터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0월까지 소비자상담 5만5천9백여건을 접수한 가운데 여행,숙박,항공권 등 상담이 1만여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법률,금융,보험서비스 등이 뒤를 이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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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혜림 기자
yoon@kn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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