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섹션

[주말극장가] - '베테랑2'

강유경 입력 : 2024.09.13 08:47
조회수 : 761
<앵커>
9년 전,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베테랑'이 돌아왔습니다.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형사, 황정민이 1편의 광역수사대 동료들, 류승완 감독과 다시 뭉쳤는데요. 전편에 이어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함께 만나보시죠.

<리포트>
{아 힘들어}

밤낮없이 범죄와 싸우는 베테랑 형사 '서도철'.

어느 날, 한 교수의 죽음이 다른 살인 사건들과 연관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는데요.

전국은 연쇄살인범으로 인해 떠들썩해집니다. 단서를 추적하며 수사를 시작하는 형사들!

{전석우 나와/비켜!/저 선배님이 조태오 잡으시는 거 보고 경찰 된 건데요}

강력범죄 수사대는 서도철의 눈에 든 정의감 넘치는 막내 형사 '박선우'를 투입하는데요.

연쇄살인범은 과연 누구일지...

베테랑2에 정해인이 합류하며 새로운 빌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연기 베테랑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액션 장인 류승완 감독 특유의 연출력을 볼 수 있는

영화 '베테랑 2'였습니다.

===
무더운 여름, 가족 대대로 두부 공장을 이어온, 대구 선산 김씨 일가의 제삿날..
장손 성진을 포함해 3대에 걸친 대가족이 모이는데요.

두부공장 상속 얘기가 나오자 목소리가 커지는 어른들!

{저 두부 공장 안 할 거예요/그래 하지 마/하지 마!/니 일이라도 그래 말할 거가?/니만 효자가?}

시대가 변하면서 새로운 가치와 신념을 가진 세대와 윗세대의 충돌

여기에 한국 근현대사가 남긴 상흔과 이념 갈등이, 70년 가족사에도 큰 비밀을 남겼는데요.

{내 죽더라도/아무한테도 말하면 안 된다}

핏줄과 밥줄로 영원할 줄만 알았던 대가족의 붕괴

영화 '장손' 이었습니다.

===
<앵커>
살다 보면 계획대로 되지 않는 일이 더 많은데요. 범죄현장에서, 계획대로 되지 않으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올드무비 스타, 존 트라볼타의 플랜 B는 추석 연휴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지, 영화 '캐시 아웃' 계속해서 만나보시죠.

<리포트>
{준비됐지?/당연하지/준비하세요/ 지금이야/플랜 B로 간다}

전설적인 강도단의 보스 '메이슨'

실패로 끝난 작전 이후 은퇴하고 잠적했던 그가 옛 팀원들의 요청으로 은행강도 현장에 도착하는데요.

{우선 이 계획은 버려야 해/이미 늦었어요/손 들어!/기대해, 우리가 턴 것 중 최고야}

현장은 치밀한 작전 따윈 사라지고 예상치 못한 FBI 협상가까지 등장하며 엉망이 돼버리는데요.

세계 최고 권력자들의 비밀이 얽힌 이 금고가 FBI의 미끼라는 사실을 알게 된 메이슨은 완벽한 플랜 B를 설계하기 시작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힘 있는 사람들이/더러운 비밀들을 이 금고에 숨겨놓은거야}

50년 가까이 할리우드 정상을 지키고 있는 존 트라볼타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범죄현장에서 스릴감과 리얼함을 더해 주는데요.

그의 인생 마지막 한탕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앵커>
황정민, 존 트라볼타..연기력으로 빠지지 않는 두 배우의, 추석극장가 한판 대결이 기대되는데요. 이번 추석 연휴에는 영화 한 편의 여유, 즐겨보시기 바라면서 저는 여기서 인사드릴게요. 지금까지 핫이슈클릭 박선민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