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핫이슈 클릭 연예가 소식

조문경 입력 : 2017.05.29
조회수 : 12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 클릭 조문경입니다. 지난 주말이었죠? 그룹 엑소가 먼 훗날 전설이 될 걸음을 남겼습니다. 3시간 동안 31곡, 양일간 7만여 명의 팬들과 함께 만든 기록인데요, 잠실을 뜨겁게 달군 엑소의 콘서트! 첫 소식으로 만나보시죠! }

엑소는 지난 28일 서울 송파구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앙코르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났는데요,

이번 콘서트는 세번째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대미의 공연이자 엑소의 잠실 주경기장 첫 입성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큽니다.

공연 내내 엑소는 구석구석 팬들을 살뜰하게 챙기며 분위기를 띄웠는데요, 뿐만 아니라 중간 중간 엑소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영상부터, 기존 곡들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버전까지, 엑소엘을 위한 특별 팬 서비스로 가득했습니다.

이번 공연은 그들의 자신감에 걸맞는 완성도였던 것은 물론, 엑소의 "다음"에 대한 기대를 상승시킨 순간들이었습니다.

주상욱와 차예련이 지난 25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배우 조재윤의 진행으로 시작된 결혼식 전 간담회에서 차예련은 '너무 떨린다, 제작 발표회를 많이 해봐서 긴장이 안될줄 알았는데 어제 잠을 못잤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주상욱도 '식 전날이라 잠이 안오더라. 혼자 소주 2병을 마셨다”며 “서로 잘 살자 약속했다'고 덧붙였는데요,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 2016년 드라마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리고 열애를 인정한지 1년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까운 친척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열렸습니다.

이제 부부로 다시 거듭난 두 사람,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모델 한혜진과LG 트윈스의 차우찬 선수가 핑크빛 열애 중입니다.

야구 관계자들에 따르면, 한혜진과 차우찬이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절친한 관계를 이어오다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차우찬과 한혜진은 각자 영역을 존중하며 바쁜 스케줄을 보내다가, 휴식을 보낼 때 사람들을 눈을 피해 데이트를 즐기는 방식으로 두 달째 만남을 가져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차우찬은 차바시아라는 별명을 가진 투수로, 지난 해 12월 투수 FA 최고액을 받고 삼성에서 LG로 이적했는데요, 모델 한혜진 역시 모델을 넘어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일도 사랑도 둘 다 잡는 연상연하 커플이 되길 바랍니다.

배우 김우빈이 최근, 비인두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김우빈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보도자료를 통해 '김우빈 씨는 얼마 전 몸에 이상 증후를 느껴 병원에 방문했고, 비인두암이라는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다행히 치료가 늦지 않은 상태로, 약물치료와 방사선 치료를 시작했다며 다시 건강해진 모습으로 찾아올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예정된 스케줄은 치료를 이해 협의 중에 있다며, 빠른 쾌유를 위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했습니다.

올 하반기에는 최동훈 감독의 영화 "도청"에 캐스팅 돼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었는데요, 빨리 완치돼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앵커:5월의 끝자락, 연예계엔 사랑과 행복, 그리고 슬픔도 함께했습니다. 마치 우리의 삶과 닮은 모습인데요, 김우빈씨도 빨리 완치돼서 멋진 연기를 펼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핫이슈 클릭이었습니다. }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