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뉴스아이 날씨 10월10일(토)

조문경 입력 : 2015.10.10
조회수 : 18
(메인)
오늘 낮 까지는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연휴 나들이 즐기신 분들 많으시죠? 현재 경남 서부 일부지역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는데요, 그 양이 많지는 않겠습니다.

(메인2)
일요일인 내일도 부산,경남 지역 가끔 구름이 많다가 새벽과 오후 늦게 북서내륙을 중심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 북서쪽에서 찬공기가 내려오고 바람이 강하게 불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내려가니까요, 외출 계획 있으시다면 옷차림 든든히 하시기 바랍니다.

(구름)
현재 한반도 상공으로 비구름대가 몰려오면서 일부지역 천둥 번개를 동반한 비가 조금 내리고 있습니다.

(전국)
내일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곳곳에 비가 오면서 낮 기온 20도선을 밑도는 곳이 많겠습니다.

(서부경남권)
경남지역 내일 아침 기온 거창 6도, 진주 8도 등으로 대부분 10도선을 밑돌겠구요,

(중부경남권)
한 낮 기온을 보면, 밀양과 창원 21도, 통영 20도 등으로 오늘보다 낮아서 한 낮에도 쌀쌀함이 감돌겠습니다.

(부산권)
찬바람이 불어오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겠구요, 부산의 낮 기온도 20도까지 오르는 데 그치겠습니다.

(해상예보)
바다의 물결은 풍랑예비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예보)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곳곳에 비가 오고나면 다음주는 한동안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가을이 점점 깊어가겠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