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2 10월9일(금)

조문경 입력 : 2015.10.09
조회수 : 24
(메인)
한글날 휴일인 오늘 아침 구름 잔뜩 낀 하늘로 출발하고 있지만 점차 맑은 하늘을 되찾으면서 나들이하기 좋겠습니다. 지금 제 뒤로 보이는 곳은 산림문화박람회가 열리고 있는 산청군 동의보감촌인데요, 이번 휴일을 이용해 산청으로 떠나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다만 찬바람이 불어오면서 한 낮에도 쌀쌀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인2)
남은 휴일동안 날씨 보시면, 내일은 차츰 구름이 많아져 밤늦게 북서내륙에 5mm 미만의 비가 조금 내리겠구요, 일요일에도 가끔 구름 많은 가운데 북서내륙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구름)
현재 한반도 상공으로 구름이 다소 지나고 있지만 가시거리는 긴 편 입니다.

(전국)
오늘 전국이 대체로 구름많다가 서쪽지방부터 점차 맑아지겠지만 제주도는 아침 한 때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서부경남권)
경남지역 오늘 아침 12도 안팎으로 쌀쌀하게 시작하고 있는데요,

(중부경남권)
한 낮 기온을 보면, 밀양 25도, 창원 24도 등으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약간 낮겠습니다.

(부산권)
한낮에도 찬바람이 불어오면서 체감온도를 끌어내리겠는데요, 부산의 낮 기온도 24도선에 머물겠습니다.

(해상예보)
바다의 물결은 최고 2.5m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일본)
세계날씨입니다. 오늘 일본 구름만 많을 뿐 대체로 맑겠구요, 오늘 아침 시모노세키 16도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중국)
중국도 오늘 대체로 맑은 날씨 예상되는데요, 베이징의 낮기온 21도선 보이겠습니다.

(주간예보)
내일 북서 내륙에 비가 오고 나면 공기가 한층 더 차가워지면서 기온도 점점 내림세 보이겠습니다.

(공항예보)
현재 두 공항 모두 구름은 다소 지나고 있지만 바람은 약해서 결항소식은 없는 상태입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