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 10월7일(수)-아침 안개, 낮과 밤 일교차 커

조문경 입력 : 2015.10.07
조회수 : 32
요즘 딱 걷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늘도 낮에는 볕이 따가울정도로 내리쬐면서 덥게도 느껴지겠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해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걸리지 않게 건강 관리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오늘아침 출근길은 특히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내륙을 중심으로 짙게 안개가 껴 있어 가시거리 확보가 어려운 곳이 많습니다.

오늘 전국 구름만 다소 지날뿐 대체로 맑겠지만, 강원북부 지역은 여전히 건조특보가 발효중입니다.

경남지역 오늘 아침 기온 의령8도, 진주 10도 등으로 어제 만큼이나 쌀쌀하게 출발하고 있는데요,

반면 한낮에는 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창녕과 밀양 26도, 창원 25도선 예상됩니다.

해안지역도 낮 기온이 10도 내외로 크게 오르면서 부산 24도, 김해 26도 등으로 한 낮엔 다소 덥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상에서 최고 2m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세계날씨입니다. 오늘 일본 대체로 맑지만 대마도는 차츰 흐려지겠습니다.

중국은 오늘 구름만 다소 지날뿐 종일 맑겠구요, 칭다오의 낮기온 23도 예상됩니다.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한글날 연휴까지는 맑은 날씨가 이어지다가 토요일 오후에는 비가 오겠구요, 이후로는 기온도 점차 내려가겠습니다.

현재 두 공항 모두 구름만 지날뿐 기상상황 좋은편으로 결항소식은 없는 상태입니다.

오늘은 탄력있는 복근을 만들 수 있는 복부운동 준비했습니다. 함께 따라해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