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 8월5일(수)

조문경 입력 : 2015.08.05
조회수 : 46
요즘 더위 때문에 고생 많으실텐데요, 도심지역은 열대야현상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도 부산,경남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중인데요, 자외선지수는 내륙을 중심으로 "위험"수준 보이겠습니다. 되도록 실내에 머무시고, 외출할 때는 모자나 선글라스를 착용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현재 중북부 지역을 중심으로 구름이 다소 지나고 있고, 남부지역은 옅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습니다. 출근길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중부지역은 소나기가 지나는 곳도 있겠지만 전국적으로 폭염이 계속 돼, 대구는 낮 최고 36도선 보이겠습니다.

경남지역도 찜통더위가 이어지겠는데요, 하동과 합천이 최고 36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24도 안팎으로 어제와 비슷하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해안지역의 낮기온 보시면, 부산 31도, 김해 34도로 어제만큼 덥겠고, 불쾌지수 또한 매우 높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1.5m로 비교적 낮게 일겠습니다.

일본은 오늘 구름만 다소 지나겠고, 시모노세키는 낮 최고 30도선 보이겠습니다.

중국 칭다오는 궂은 날씨가 계속됩니다. 오늘 아침 26도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당분간 비소식 없는데요, 낮 기온 30도를 웃도는 폭염이 계속 되겠습니다.

두 공항 모두 바람은 약하지만 사천공항에는 옅은 안개가 껴 있습니다. 항공기 결항여부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