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2 8월4일(화)

조문경 입력 : 2015.08.04
조회수 : 29
(메인)
여름휴가철 다운 찜통 더위가 절정을 보이고 있는데요, 밤에도 기온이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오늘도 부산,경남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이어지는가운데, 자외선지수 매우 높음 수준 보이겠습니다. 잠시만 햇볕에 노출돼도 피부가 상할 수 있으니까요, 오전10시부터 오후3시까지는 외출을 피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구름)
현재 중부지역을 중심으로 구름이 살짝 지날뿐 남부지역은 맑은 모습보입니다.

(전국)
오늘도 전국적으로 폭염이 이어집니다. 강릉은 낮 최고 35도, 대구는 36도가 예상됩니다.

(서부경남권)
경남지역도 찜통더위가 계속되겠는데요, 하동과 합천이 최고 36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중부경남권)
아침 최저기온은 24도 안팎으로 어제와 비슷하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부산권)
해안지역 낮 기온 보시면, 부산 31도, 양산 34도선 예상돼 어제만큼 덥겠습니다.

(해상예보)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1.5m로 비교적 낮게 일겠습니다.

(일본)
일본은 오늘 구름 사이로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고, 시모노세키는 낮 최고 29도선 보이겠습니다.

(중국)
중국 칭다오는 궂은 날씨를 이어갑니다. 오늘 아침 27도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주간예보)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이번 주 주말까지 대체로 맑은 날씨 이어지면서 폭염이 계속되겠습니다.

(공항예보)
두 공항 모두 바람은 약하지만 사천공항에는 옅은 안개가 껴 있습니다. 항공기 결항여부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피트니스)
오늘은 운동 효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전신운동 준비했습니다. 함께 따라해 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