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 7월27일(월)

조문경 입력 : 2015.07.27
조회수 : 49
현재 태풍 할롤라는 열대저압부로 세력이 약화된 상태입니다. 대신 지난 밤 열대야로 밤 잠 설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내륙 곳곳에는 폭염특보가 발효되면서 한 낮에도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다시 장마전선이 남하하면서 오후부터 밤까지 내륙을 중심으로는 비소식 들어있는데요, 예상강수량은 5-30mm 정도입니다.

태풍 할롤라는 자정을 기준으로 소멸돼 열대 저압부로 약화된 상태구요, 중부지방은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비가 오고 있습니다.

오늘 전국 대체로 흐린가운데 비소식 들어있는데요, 제주도는 구름만 많겠습니다.

경남지역 아침기온 23도 안팎으로 어제보다 다소 높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내륙은 33도, 그밖의 지역도 30도를 웃돌면서 무덥겠습니다.

해안지역의 낮기온도 크게 오르겠습니다. 부산 30도, 양산 33도가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2.5m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세계날씨입니다. 오늘 일본 곳곳에 소나기 소식 들어있는데요, 후쿠오카는 낮 최고 33도선 보이겠습니다.

오늘 중국은 칭다오만 맑은 모습이구요, 대부분 지역 벼락을 동반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당분간은 별다른 비소식 없이 낮 기온 30도 안팎에 머물며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두 공항 모두 구름 많이 지나지만 바람은 약합니다. 항공기 결항 여부 다시 한 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