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2 7월1일(수)

조문경 입력 : 2015.07.01
조회수 : 33
(메인)
장마전선이 소강상태를 보이면서 현재는 곳곳이 흐린 모습입니다. 오후부터는 맑겠고, 낮기온이 오르면서 선선했던 어제에 비해 덥겠습니다. 또, 구름 사이로 자외선도 강하니까요, 자외선 차단제 꼼꼼하게 바르고 외출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구름)
구름영상입니다. 한반도 상공으로 간간히 구름지나고 있는데요, 내륙 곳곳에 안개낀 곳 많습니다. 출근길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전국)
아침까지는 비가 오는 곳도 있지만 오후부터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대구는 낮 최고 3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서부경남권)
경남지역 오늘 아침 기온은 19도 안팎으로 어제와 비슷하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중부경남권)
오늘 한 낮 기온 내륙은 최고 30도, 그밖의 지역도 27도 안팎으로 무덥겠습니다.

(부산권)
해안지역도 선선했던 어제에 비해 낮기온 오르겠습니다. 부산26도, 김해 28도가 예상됩니다.

(해상예보)
바다의 물결은 최고 2m로 전해상에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일본)
세계날씨입니다. 오늘 일본 곳곳에 비소식 들어있는데요, 후쿠오카는 한 낮에 21도선 보이겠습니다.

(중국)
중국은 대체로 맑은 모습인데요, 베이징은 낮 최고 31도가 예상됩니다.

(주간예보)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주말까지는 대체로 맑고 더운날씨가 이어지다가 다음주 월요일에는 다시 비예보 들어있습니다.

(공항예보)
두 공항 모두 바람은 약하지만 사천공항에는 옅은 안개가 껴 있습니다. 항공기 결항여부 다시 한 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피트니스)
오늘은 탄력있는 상체를 만들 수 있는 운동 준비했습니다. 함께 따라해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