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2 6월30일(화)

조문경 입력 : 2015.06.30
조회수 : 50
(메인)
오늘 출근하실 때 우산 꼭 챙겨나가셔야겠습니다. 서부 남해안 지역에는 벌써 비가 오기 시작했는데요, 낮에는 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예상되는 비의 양은 최고 40mm, 내륙은 20mm 정도입니다. 아침부터 오후 사이 남해안을 중심으로는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어서 시설물 관리에 각별히 신경쓰셔야겠습니다.

(구름)
구름영상입니다. 현재 남해안 지역은 비구름의 영향을 받고 있는데요, 가시거리는 긴 편 입니다.

(전국)
오늘은 충청 이남지역에 비가오면서 더위가 주춤하겠고, 제주에는 최고 80mm의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서부경남권)
경남지역 오늘 아침 기온은 19도 안팎으로 어제보다는 다소 높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중부경남권)
비가오면서 낮 더위는 주춤하겠는데요, 내륙도 최고 26도까지 오르는 데 그치겠습니다.

(부산권)
해안지역도 종일 선선해 낮 최고 부산24도, 양산25도가 예상됩니다.

(해상예보)
바다의 물결은 최고 2m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일본)
세계날씨입니다. 오늘 일본 곳곳에 비소식 들어있는데요, 후쿠오카는 한 낮에 22도선 보이겠습니다.

(중국)
중국도 곳곳 하늘 표정 좋지 않습니다. 오늘 아침 칭다오는 20도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주간예보)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비는 내일 새벽에 대부분 그치겠고요, 다시 평년 기온을 회복해 주말까지 더운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공항예보)
두 공항 모두 바람은 약하지만 김해공항은 비가 오기 시작한 상태입니다. 항공기 결항여부 다시 한 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피트니스)
오늘은 짧은 시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전신운동 준비했습니다. 함께 따라해 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