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2 5월 29일(금)

조문경 입력 : 2015.05.28
조회수 : 17
(메인)
때이른 더위에 5월 평균 기온이 사상 최고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까지는 한여름 날씨가 예상돼 더위에 대비 잘 하셔야겠습니다. 오후부터는 점차 구름이 많아지겠지만 그 사이로 자외선 지수는 매우 높겠습니다. 자외선 차단에 각별히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구름)
구름영상입니다. 한반도 상공으로 높은 구름대가 지나고 있는데요, 해안 곳곳에는 옅은 안개 껴 있는 상태입니다.

(전국)
오늘까지 전국 대부분 30도를 웃도는 뜨거운 날씨가 이어지는데요, 동해안은 여전히 선선하겠습니다.

(서부경남권)
오늘도 내륙의 낮 기온 대부분 30도를 웃도는데요, 최고 32도까지 오르면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중부경남권)
오늘 아침기온 어제와 비슷하거나 살짝 낮게 출발합니다. 창원 16도선 보입니다.

(부산권)
해안지역도 오늘까지 더위에 대비 잘하셔야겠습니다. 김해는 낮 최고 30도, 부산 27가 예상됩니다.

(해상예보)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1.5m로 비교적 낮게 일겠습니다.

(일본)
세계날씨입니다. 오늘 일본 대체로 하늘 표정 좋은데요, 시모노세키는 낮 최고 26도선 보이겠습니다.

(중국)
중국은 오늘 구름 많이 지나는 가운데 베이징에는 한차례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주간예보)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이번 더위는 내일 비가 오면서 한풀 꺾이는데요, 이후로는 다시 기온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항예보)
두 공항 모두 맑고 바람도 약합니다. 항공기 결항 여부 다시 한 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피트니스)
상대적으로 움직임이 적은 상체는 살이 찌기 쉬운데요, 오늘 준비한 운동 따라하시면서 날씬한 상체 라인 만들어 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