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 5월 26일(화)

조문경 입력 : 2015.05.25
조회수 : 33
어제는 경남 곳곳 올해 첫 폭염 특보가 발효됐는데요, 오늘은 어제보다도 더 기온이 오르면서 한여름 더위가 계속되겠습니다. 비교적 낮 기온이 낮은 부산은 27도, 가장 높은 곳은 34도선 보이겠습니다. 또 낮에는 오존 지수도 나쁨 단계까지 오를 수 있어 장시간 외출은 자제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구름영상입니다. 현재 한반도 상공 구름 지나는 곳 없이 대체로 맑은 모습입니다.

오늘도 전국 맑고 쾌청한 하늘 보이는데요, 대부분 지역 한 낮에 30도를 웃돌겠습니다.

서부경남권 한 낮 기온 어제보다 2도가량 높아 최고 34도 까지 오르면서 한여름 더위 보이겠습니다.

아침 기온도 어제와 비슷하게 시작하지만 낮 기온이 오르면서 일교차는 여전히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오늘도 종일 구름 없이 쾌청한데요, 출근시간대에 내륙과 해안 곳곳에 옅은 안개가 껴 있는 상태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1m로 낮게 일겠습니다.

세계날씨입니다. 오늘 일본 대체로 맑은 모습인데요, 시모노세키는 낮 최고 25도선 보이겠습니다.

중국도 구름 살짝 지날 뿐 대체로 맑겠습니다. 오늘 아침 칭다오는 17도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한동안 맑고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데요, 토요일 오후부터 일요일 오전 사이에는 비예보 들어있습니다.

두 공항 모두 맑고 바람도 약합니다. 항공기 결항 여부 다시 한 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몸의 긴장을 풀어주면서 동시에 강화시키는 필라테스 복부운동 준비했습니다. 함께 따라해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