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 5월22일(금)

조문경 입력 : 2015.05.21
조회수 : 23
한 주가 마무리 되는 오늘도 초여름 더위가 이어집니다. 오늘 종일 구름 많겠지만 구름 사이로 햇볕은 강하게 내리쬐겠습니다. 자외선 차단에 각별히 신경 쓰셔야겠습니다.

구름 영상입니다. 현재 한반도 상공으로 높은 구름대가 지나고 있는데요, 밤부터 남부지역은 차츰 흐려지겠습니다.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영동지역의 건조 특보도 계속되고 있는데요, 화재예방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아침 기온 어제 보다 살짝 높습니다. 진주와 사천 13도선 보입니다.

낮 기온도 어제보다 오르면서 최고 30도선 예상되는데요, 해가 지고나면 차츰 흐려져 서늘하겠습니다. 큰 일교차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동해안을 중심으로는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부는 곳 있어서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2m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세계날씨입니다. 오늘 일본 곳곳에 구름 많이 지나는데요, 시모노세키는 낮 최고 23도선 보이겠습니다.

중국도 햇볕은 구름에 가리겠지만 텐진은 낮 최고 32도까지 오르면서 덥겠습니다.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내일 낮까지는 흐리지만 이후로는 다시 맑은 하늘 되찾는데요, 연휴 동안 기온 올라 나들이하기 좋겠습니다.

두 공항 모두 구름 지나지만 바람은 약합니다. 항공기 결항여부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몸의 중심에 있는 근육을 단련시켜 기초대사량을 높일 수 있는 복부 코어 운동법 준비했습니다.

함께 따라해 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