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 4월23일(목)

조문경 입력 : 2015.04.22
조회수 : 41
요즘 한낮에는 따뜻해 반팔 입고 다니는 분들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기 때문에 겉옷 꼭 챙기셔야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으로 대기질 좋지만, 오존지주는 나쁨 단계 보여 강한 햇빛은 피하시는게 좋겠습니다.

현재 구름영상 보시면, 구름이 살짝 지나면서 곳곳에 안개가 껴있지만 가시거리는 긴 편입니다.

오늘 전국 맑고 포근해 낮 최고 강릉 25도, 대구는 26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서부경남 아침기온은 낮은 반면 낮 기온 올라 합천의 경우 일교차가 20도 가량 벌어지겠습니다.

내륙지역 종일 맑겠습니다. 낮 최고 26도까지 오르면서 어제보다도 더 따뜻하겠습니다.

해안지역도 낮 기온 평년 수준을 웃돌면서 포근한 봄기운 느낄 수 있겠습니다. 양산의 낮 기온 23도선 보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1.5m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세계날씨입니다. 오늘 일본 구름 많이 지나지만 대체로 맑습니다. 후쿠오카의 낮 기온 17도가 예상됩니다.

중국도 구름만 지날 뿐 대체로 맑은데요, 오늘 아침 베이징은 13도선 보입니다.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맑고 포근한 날씨는 주말에 절정을 보이겠습니다. 다음주 화요일에는 한차례 비소식 들어있습니다.

현재 사천공항으로 옅은 안개가 껴 있습니다. 항공기 결항 여부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춘곤증에 시달리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전신운동 따라하면서 졸음을 쫓아내 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