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2 4월 16일(목)

조문경 입력 : 2015.04.15
조회수 : 53
오늘도 오전에는 맑고 비교적 포근하지만 늦은 오후부터 차츰 흐려져 또 비소식 들어있습니다. 예상 강수량 5mm미만으로 이슬비 수준이지만 빗속에 황사가 섞여 있을 것으로 보여서 우산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급변하는 날씨에 건강 잃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구름 영상입니다. 한반도 상공으로 낮은 구름이 지나면서 곳곳에 안개가 껴있습니다.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오늘 중부지방부터 비가 오기 시작해서 점차 전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대전의 낮 기온 21도선 보이겠습니다.

오늘 황사먼지가 우리나라 상공을 지나면서 비가 그친 뒤에도 황사가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호흡기 건강에 각별히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내륙지역 벼락이 치고 돌풍이 부는 곳도 있겠고,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해안지역 오늘 종일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김해는 낮 최고 20도선 보이지만 체감온도는 이보다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세계날씨입니다. 오늘은 일본 곳곳에 소나기 소식 들어있습니다. 후쿠오카의 낮 기온 17도선 보이겠습니다.

오늘 중국은 구름지나지만 대체로 맑습니다. 오늘 아침 칭다오는 11도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비가그치고 한동안 맑다가 일요일부터 또 비예보 들어있습니다.

사천공항으로 안개가 껴 있지만 두 공항 모두 바람은 약합니다. 항공기 결항 여부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짧은 시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전신운동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