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 4월1일(수)

조문경 입력 : 2015.03.31
조회수 : 46
단비가 내리면서 메마른 대지를 촉촉하게 적셨는데요, 현재는 대부분 지역 비가 그친 상태입니다. 하지만 오후까지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고, 낮 동안에도 흐린하늘 보여 따뜻한 봄 햇살 느끼긴 힘들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옅어져 보통 수준에 머물겠습니다.

현재 구름영상보시면, 한반도 상공으로 낮은 구름이 지나고 있는데요, 곳곳에 안개가 짙에 껴있어 가시거리 짧습니다.

비가 그치고 나면 전국 흐린하늘 보이겠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 18도가 예상됩니다.

서부경남지역 현재는 대부분 비가 그친 상태지만 오후에도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 있겠습니다.

내륙지역 내린 비로 인해 도로가 미끄러운 곳 많아서 출근길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해안지역 곳곳에 아침까지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부산의 낮 기온은 17도가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3m로 높게 일겠습니다.

세계날씨입니다. 일본은 곳곳에 비소식 들어있는데요, 후쿠오카의 낮 기온은 12도가 예상됩니다.

중국도 대부분 구름낀 하늘 보입니다. 베이징의 낮 기온은 14도선 보이겠습니다.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이번주 내내 비소식 잦습니다. 아침추위는 없지만 낮 기온 크게 오르지 못하겠습니다.

현재 두 공항 모두 안개로인해 시정거리 짧습니다. 출발하기 전에 항공기 결항여부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걸그룹 각선미를 가꿀 수 있는 하체운동 준비했습니다. 함께 따라해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