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2 3월30일(월)

조문경 입력 : 2015.03.29
조회수 : 34
주말동안 피어나는 꽃과 함께 완연한 봄기운 느낄 수 있었는데요, 오늘도 따뜻한 봄 날씨를 이어갑니다. 현재는 미세먼지 농도 보통 수준 보이는데요, 하지만 황사가 발원하면서 한때 나쁨 수준까지 오를 수 있겠습니다. 봄철 호흡기 건강에 각별히 신경쓰셔야겠습니다.

현재 구름영상보시면, 한반도 전역 대체로 맑지만 곳곳에 옅은 안개가 껴있는 상태입니다.

오늘 전국 대체로 맑은데요, 서울도 한 낮에는 2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서부경남지역은 일교차가 20도 이상 벌어지는 곳도 있어서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내륙지역 종일 맑고 건조하겠습니다. 곳곳에 안개가 껴있는데요, 출근길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해안지역 비가오기 전까지는 건조함이 계속되겠습니다. 화재예방에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1.5m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세계날씨입니다. 일본은 구름낀 하늘 보이지만 대체로 맑은데요, 나가사키는 한 낮에 20도선 보이겠습니다.

중국도 구름 많이 지나지만 맑습니다. 칭다오의 낮 기온은 15도가 예상됩니다.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이번주 금요일까지 비소식 잦은데요, 주말부터는 다시 맑아지겠습니다.

현재 두 공항 모두 옅은 안개가 껴 있어서 항공기 결항소식 들어있습니다. 출발하기전에 다시 한 번 확인 하셔야겠습니다.

예쁜 각선미는 모든 여자들의 로망일텐데요, 오늘은 하체운동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