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2 3월 27일(금)

조문경 입력 : 2015.03.26
조회수 : 137
며칠 포근하더니 벌써 벚꽃이 핀 곳도 있는데요, 오늘 아침은 여전히 쌀쌀합니다. 하지만 낮부터는 기온 오르면서 포근한 날씨를 이어가는데요, 한동안은 일교차도 크고 건조하겠습니다. 감기 예방에 각별히 신경쓰셔야겠습니다.

현재 구름영상보시면, 현재 한반도 전역 대체로 맑지만 일부지역에는 옅은 안개가 껴있는 상태입니다.

오늘도 전국 대체로 맑고 건조한 날씨 이어갑니다. 제주는 차츰 흐려져 밤 한 때 비가 오겠습니다.

서부경남지역은 일부지역 아침 최저 영하로 시작했지만 한 낮에는 포근 하겠습니다.

내륙지역 종일 맑고 건조하겠습니다. 낮 기온 22도까지 오르면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해안지역입니다. 김해는 건조 경보까지 내려진 상태인데요, 화재예방에 각별히 신경쓰셔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2m로 비교적 낮게 일겠습니다.

세계날씨입니다. 일본은 구름낀 하늘 보이지만 대체로 맑은데요, 나가사키는 한 낮에 15도선 보이겠습니다.

중국도 구름 많이 지나지만 맑습니다. 칭다오의 낮 기온은 13도가 예상됩니다.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토요일 오후부터 흐려져 일요일 아침에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이후로는 맑다가 4월초에는 반가운 비소식 들어있습니다.

현재 사천공항으로 안개가 껴 있지만 바람은 약해서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태입니다.

요즘처럼 일교차가 크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데요, 오늘은 전신운동 따라하시면서 면역력을 키워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