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뉴스아이 날씨 3월 25일(수)

황신혜 입력 : 2015.03.25
조회수 : 45

꽃 피는 소리가 절로 들리는 요즘입니다. 오늘도 포근한 날씨 속에 기분좋은 하루였는데요, 내일은 오늘보다 기온이 더 오르겠습니다. 특히 밀양은 낮 기온 20도까지 오르면서 5월 중순의 날씨를 보이는데요, 아침에는 영하 1도에 머물러 조금 춥기때문에 큰 일교차에 각별히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아침과 낮의 기온차가 20도 넘게 벌어지면서 감기걸리기 쉬운 요즘입니다. 내일은 감기가능지수도 매우 높음 단계를 보입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한반도 전역에 구름 거의 없이 대체로 맑은 하늘 보이고 있습니다. 서해와 남해상 에 구름이 지나기는 하지만 날씨에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닙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도 종일 맑고 쾌청한 봄 하늘과 마주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강원 동해안과 남부 곳곳에는 건조 경보까지 내려진 상탭니다.

서부경남권, 맑겠습니다. 아침 기온 영하 3도선까지 내려갑니다.

밤 사이 기온이 큰 폭으로 내려가면 안개가 발생하기 쉬운데요, 내일 오전까지 안개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안지역 낮 기온 19도까지 올라갑니다. 따스한 햇볕이 더해지면서 체감온도도 높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2.5m로 다소 높게 일겠지만, 바람은 크게 강하지 않겠습니다.

이번 주말부터는 계속 구름 많겠습니다. 기온은 이맘 때 수준을 웃돌아서 포근하겠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