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회

뉴스아이 날씨 3월6일-내일 전국이 봄 날씨, 월요일 곳곳 비

황신혜 입력 : 2015.03.06
조회수 : 95

오늘은 얼음이 풀리고 겨울잠을 자던 동물들이 깨어난다는 경칩입니다.

기온도 차츰 오르면서 봄이 다가오고 있음이 실감나는데요, 주말인 내일은 맑고 포근하겠습니다.

부산은 아침 최저 영상 4도로 출발하는데요, 낮 기온은 각각 12도 안팎까지 오릅니다. 얼굴에 와닿는 공기는 따뜻하지만 건조함은 더욱 심해진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남해상을 중심으로 낮은 구름이 꽤 지나고 있는데요, 다행히 우리나라는 별다른 영향 없이 맑은 모습입니다. 내일도 고기압의 영향권에 들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전국이 맑아 포근한 봄 날씨 예상됩니다. 다만 제주도는 흐린데요, 또 강원과 경기, 영남 곳곳엔 건조특보가 발효중인 모습입니다.

서부경남권 구름 조금 끼고요, 대체로 맑습니다. 낮 기온 14도선까지 오릅니다.

그 밖의 내륙지역도 맑은데요, 다만 아침에는 안개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해안지역도 건조함이 더욱 심해집니다. 메마른 날씨 속에 불씨관리 더욱 신경쓰셔야 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2.0m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일요일까지는 구름 많겠지만 월요일에는 전국 곳곳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후에는 다시 일시적으로 쌀쌀해집니다.<div style='display:none'>my girlfriend cheated on me with her ex <a href='http://astrobix.com/astroblog/page/find-me-a-girlfriend.aspx'>astrobix.com</a> my ex girlfriend cheated on me</div>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