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 날씨2 3월4일(수)

조문경 입력 : 2015.03.03
조회수 : 26
봄비가 그치고 꽃샘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오늘 아침기온 대부분 영하권에 머물며 강추위가 예상되는데요, 바람이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 낮겠습니다. 출근길 옷차림 든든히 하셔야겠습니다. 오늘 영남권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 보이겠습니다.

현재 구름 영상 보시면, 일부지역에만 낮은 구름이 지날뿐 한반도 전역 대체로 맑은 모습입니다.

오늘 전국 대체로 맑지만 기온 크게 떨어진 모습입니다. 서울의 아침기온 영하 5도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서부경남지역 대체로 맑겠습니다. 아침기온 영하 4도까지 뚝 떨어져 춥겠습니다.

내륙지역도 아침기온 대부분 영하권에 머무는데요, 한 낮에는 7도선 보이겠습니다.

해안지역은 강한 바람 때문에 체감온도 영하권 보이겠고 한 낮에도 평년보다 낮은 기온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5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세계날씨입니다. 오늘 일본 후쿠오카 궂은 날씨가 예상되는데요, 한 낮에는 6도선 보이겠습니다.

중국은 구름 지날뿐 대체로 맑겠습니다. 오늘 아침 상하이는 3도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한동안 꽃샘추위 이어지다가 주말부터는 기온 회복해 포근하겠습니다.

현재 두 공항 모두 맑고 바람도 약해서 항공기 결항 소식 없는 상태입니다.

장시간 앉아있다보면 다리가 붓기 쉬운데요, 오늘은 하체운동 준비했습니다. 함께 따라해보시죠!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