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회

모닝와이드 날씨-맑고 쌀쌀한 주말

황신혜 입력 : 2015.01.31
조회수 : 76

주말인 오늘 모처럼 맑은 날씨를 되찾으면서 활동하기 무난하겠습니다. 외출하시는 분들 꽤 많으실텐데요, 부산의 경우 아침에는 영하 3도로 조금 춥게 출발하는데요, 한 낮에도 6도선 보여서 평년수준을 밑돌겠습니다. 일요일인 내일도 영하 1도 안팎까지 내려갑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남부지방 대체로 맑은 하늘 보입니다. 서쪽해상에는 약한 구름대가 머물고 있지만 날씨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오늘 전국이 맑거나 구름 많겠습니다. 서울은 영하 8도로 공기도 차가운 상태고요, 강원도에는 한파주의보가 발효중입니다.

서부경남권, 종일 맑겠습니다. 낮 기온 대부분 5도 안팎에 머물러 어제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하늘은 청명합니다. 안개도 거의 없어서 시야가 확 트여있는 상탭니다.

해안지역은 종일 바람이 강하겠고, 동해안은 오후에 눈발 날리거나 빗방울 떨어지는 곳 있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5.0m로 매우 높게 일겠고, 전해상에 눈이 내립니다. 동해남부먼바다에는 풍랑특보가 내려진 모습입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도 종일 맑지만 후쿠오카에는 눈,비가 내리겠고, 시모노세키는 소나기 소식 들어있습니다.

중국은 구름 많은데요, 베이징 영하 11도로 한파가 몰아치고 있습니다.

다음주에는 내내 영상권 보이겠지만 금요일 쯤 영하권으로 기온이 내려갑니다. 하늘은 종일 맑아서 활동하기는 좋습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와 사천공항 모두 맑습니다. 바람은 약하게 불어서 항공편 결항소식 없는 상탭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