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 날씨 1월29일(목)

황신혜 입력 : 2015.01.29
조회수 : 340
오늘은 남부전역에 눈,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하늘이 점차 흐려지면서 오후에 서부경남지역에 비나 눈이 내리겠는데요, 밤에는 그 밖의 지역으로도 확대되겠습니다. 예상되는 적설은 내일까지 1에서 최고 8cm정도고요, 특히 거창과 함양에는 밤에 대설특보가 내려질 전망입니다.

한 낮에는 상층에 찬 공기가 들어오면서 어제보다도 더 춥습니다. 부산은 아침 최저 영상 2도 등으로 비교적 무난하게 출발하는데요, 낮 기온은 김해 7도, 함양 3도선까지 내려갑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서쪽에서 낮은 구름대가 들어오는 가운데 남쪽해상에서도 비구름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오늘 충청이남 전지역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강원도엔 한파주의보가 발효중인데요, 또 오후부터 제주와 그 밖의 남해안 곳곳에 대설특보가 내려지겠습니다.

서부경남권, 밤부터 곳곳에 대설특보까지 내려지니까요, 퇴근길 특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 밖의 내륙지역도 눈,비 소식 있는데요, 1에서 5cm가량 눈이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안지역은 현재 옅은 안개 낀 곳이 있고요, 날도 흐리기 때문에 안전운전 하셔야 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2.5m로 다소 높게 일겠고, 전해상에 눈이나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 구름 많은데요, 대마도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중국도 구름 많습니다. 하지만 상하이는 흐리겠고, 한 낮에도 7도선에 머물겠습니다.

오늘 눈,비가 내리고 나면 당분간은 맑은데요, 다만 주말까지 내내 춥겠고, 다음주 수요일쯤 또 다시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는 맑고 사천공항 구름 많은데요, 바람은 아직 약합니다. 항공편 결항소식은 없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