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 날씨 1월27일(화)

황신혜 입력 : 2015.01.27
조회수 : 435
네, 한동안 꽤 포근한 날씨가 이어졌었죠? 그런데 오늘은 다시 추워집니다. 출근길 옷차림 단단히 하셔야 겠는데요, 일단 경남 산청은 오늘 아침 2도선으로 출발합니다. 낮 동안도 찬 바람이 강한데요, 어제보다 7도 이상 내려가겠고, 체감온도는 이보다 더 낮겠습니다.

일부 동해안지역은 오늘 밤부터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까지 예상되는 눈의 양 1cm 안팎으로 많지는 않겠습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북서쪽에서 낮은 구름대가 조금씩 들어오고는 있지만 아직은 중부지방에만 머물러 있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오늘 서울을 비롯한 대부분 지역 구름만 다소 끼겠는데요, 하지만 강원도에는 아침부터 대설특보가 내려지겠고, 동해안도 눈 내리는 곳 있겠습니다.

서부경남권, 종일 구름 지나겠습니다. 낮 기온 최고 9도선까지 오릅니다.

지금은 곳곳에 안개가 껴 시야가 흐린데요, 낮부터는 안개도 사라집니다.

해안지역, 찬 공기가 상층에 머물면서 체감온도 떨어집니다. 양산 낮 기온 9돕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5.0m로 매우 높게 이렜고,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 대체로 맑겠는데요,후쿠오카는 소나기 소식 들어있습니다.

중국은 구름 많은데요, 베이징 영하 10도로 출발해서 매서운 추위 예상됩니다.

이번주에는 비 소식, 잦은데요, 금요일까지 눈,비가 오다 그치다를 반복하겠습니다.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는 맑고 사천공항 안개가 짙게 껴 있습니다. 바람은 아직 약한 편이고요, 항공편 결항소식은 없습니다.

몸매 균형이 잘 잡기 위해서는 다리 라인도 중요한데요, 허벅지 운동 따라하면서 매끈한 다리 만들어보세요.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